OSIsoft의 지원 팀은 귀하의 지속적인 성공 달성을 돕습니다.

신입 교육과 훈련부터 기술 지원에 이르기까지, 귀하의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와드립니다. 귀하의 성공은 바로 우리의 성공입니다.

이것이 바로 3분의 1에 해당하는 OSIsoft 인력이 고객 서비스와 지원에 전적으로 집중하는 이유입니다.

고객 성공 관리자(CSM)가 귀하의 곁에 있습니다

고객들은 우리가 단지 소프트웨어 회사 그 이상이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장기적인 파트너입니다. OSIsoft의 CSM은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고, 맞춤형 계획을 세우며, 첫 날부터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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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지원

운영은 5시 이후에도 끝나지 않습니다. 우리도 그렇습니다. 1년 365일 24/7 우리는 여기에 있습니다.

제품 지원 엔지니어가 제품 질문과 어려운 기술적 문제에 답해드립니다. 고객 서비스 팀은 효율적으로 주문 요청을 처리합니다. 다양한 셀프 서비스 옵션도 많이 있습니다.

OT를 이해하는 학위 취득 엔지니어

OSIsoft의 전문 서비스 팀의 설치 지원을 통해 첫 날부터 귀하를 도와드립니다. 요구사항이 증가함에 따라, OSIsoft의 성공 서비스 시스템 엔지니어들은 심층적인 기술 워크샵 및 아키텍처 설계를 통해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파워 유저가 되고 싶으신가요?

OSIsoft는 교육 워크샵, 대면 및 온라인 수업, 다양한 디지털 리소스를 다양한 언어로 제공합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고 원하는 스타일로 배워보세요.

함께 일해요

OSIsoft는 40년 이상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해 왔습니다. 실제로 최초 25곳의 고객 중 24곳의 고객이 지금도 OSIsoft의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연락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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