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및 보도자료

    뉴스 및 보도자료

    OSIsoft 관련 소식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와 고객, 산업 전문가와 지식인 리더들로부터 PI System™의 최근 혁신과 발전에 대해 들어 보십시오.

  • 정렬 기준

    필터링 기준

    검색

    보도 관련 문의

    media@osisoft.com

    OSIsoft의 COVID-19 대응책
    2020년 3월 13일

    캘리보니아 샌 린드로 - 2020년 3월 13일 - OSIsoft, LLC는 직장 내 COVID-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예방책으로 직원의 재택 근무를 이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전 세계 직원을 위한 건강, 안전 및 여행 수칙을 마련하였습니다. PI World San Francisco 2020는 현재 대규모 인원 참석의 위험을 배제하기 위해 이달에 열리지 않습니다.

    전체 기사 읽기 >
    Hexagon과 OSIsoft, HxGN SDx® Connector를 통한 산업용 디지털 트윈 향상에 협력
    2020년 2월 4일

    앨라배마주 헌츠빌 및 캘리포니아주 샌 리앤드로 – 플랜트, 선박 및 해양 시설의 설계, 건설 및 운영을 위한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공급업체인 Hexagon의 PPM 사업부는 산업용 디지털 트윈의 생성, 배포 및 사용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가속화하기 위해 OSIsoft용 HxGN SDx® Connector를채택하기로 했다고 발표했습니다.

    HxGN SDx는 여러 데이터 스트림에서 디지털 트윈을 생성하여 자산 상태를 개선하고 유지보수 비용을 줄이며 프로세스 산업 전반의 화학 시설, 석유가스 운영 및 기타 산업 플랜트의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키는 플랫폼입니다. OSIsoft의 PI System은 장비, 자산, 플랜트 및 기타 중요한 운영 환경에서 데이터 관리 및 큐레이팅을 위한 글로벌 선도 플랫폼입니다. OSIsoft용 SDx Connector는 두 기술 간의 효과적인 가교 역할을 하며 PI System의 과거 데이터와 실시간 데이터를 Hexagon의 모델에 접목하여 플랜트 관리자, 경영진 및 엔지니어에게 가시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데이터 준비 시간과 비용을 줄입니다.

    “OSIsoft용 SDx Connector는 조직에서 디지털 트윈을 생성함은 물론 기업 전체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당사의 전략에서 최종 단계입니다. 우리는 SVOT(Single Version Of The Truth)를 적용하고자 합니다.”라고 Hexagon PPM 자영업자 솔루션 부문 부사장인 Jaclyn Arnold는 말했습니다. "OSIsoft와의 협업은 엔지니어링 및 설계와 관련하여 일상적인 전략적 운영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는 기존 제조 데이터에 대한 풍부한 기능의 프리젠테이션 계층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트윈은 실시간 데이터 스트림을 CAD/CAM 모델, 가격 예측, 날씨 정보, 유지보수 및 장비 로그, 기타 정보 소스를 응집력 있는 전체로 결합할 수 있는 실제 현상의 가상 모델로, 기업이 IoT 이니셔티브를 확장함에 따라 업계에서 보편화될 것입니다. 또한 디지털 트윈은 내부 그룹 간에 데이터 사일로를 분쇄하거나 제조업체, 서비스 제공업체 및 최종 사용자 간에 데이터를 공유하기 위한 매체가 될 것입니다. 리서치 업체인 IDC는 2024년까지 제조업체의 50%가 제품 및 자산 디지털 트윈을 시스템 수준에서 비즈니스를 볼 수 있는 디지털 트윈 생태계에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5%의 품질 비용을 절감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디지털 트윈 기술의 매력은 분명합니다. 문제는 채택을 가속화하고 혁신을 촉진하기 위한 기술과 모범 사례를 개발하는 데 있습니다.”라고 OSIsoft의 클라우드, 채널 및 커뮤니티 담당 부사장 Bry Dillon은 말했습니다. "Hexagon PPM과 협력하여 우리의 고객이 디지털 트윈 개념을 운영에 통합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고객들은 이미 새로운 협업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Deepwater Subsea의 사장겸 CEO인 Michael Fry는 “Hexagon과 OSIsoft의 결합된 솔루션은 비즈니스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데 있어 중요한 부분입니다.”라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조합 이전에 우리는 P&ID에 있는 것과 일치하도록 모든 PI System 태그를 가져왔습니다. 이제 SDx에서 P&ID를 가져오고 장비를 클릭하고 PI 태그의 트렌드가 동일한 화면에 표시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정보를 한 화면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완전히 획기적인 기능이죠. 최종 사용자가 한 곳에서 업무 수행에 필요한 모든 운영, 유지보수, 엔지니어링 및 프로세스 데이터를 얻을 수 있는 솔루션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위험 지역의 원격 자산 및 장비를 모니터링하기 어려운 석유가스 산업에서 이 모든 정보를 디지털 트윈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에서 프로세스 산업을 위한이 혁신적인 디지털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Hexagon 소개
    Hexagon은 센서, 소프트웨어 및 자율주행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당사는 산업, 제조, 인프라, 안전 및 모빌리티 애플리케이션에서 데이터를 활용하여 효율성, 생산성 및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당사의 기술은 도시와 생산 생태계를 점차 연결되고 자율화된 모습으로 변모시켜 확장 및 지속 가능한 미래를 보장합니다. Hexagon의 PPM 부서는 고객이 구조화되지 않은 정보를 스마트 디지털 자산으로 변환하여 모든 복잡한 구조와 시설을 시각화, 구축 및 관리함으로써 전체 수명주기 동안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보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Hexagon(나스닥 스톡홀름: HEXA B)은 50개국에 약 20,000명의 직원이 있으며 약 38억 유로의 순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hexagon.com에서 자세히 알아보고 @HexagonAB에서 당사를 팔로우하십시오.


    홍보 담당:

    Lev Feigin
    OSIsoft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OSIsoft, LLC
    +1.215.606.2004
    lfeigin@osisoft.com


    전체 기사 읽기 >
    Mitsubishi Chemical과 OSIsoft, 일본 최초의 EA(Enterprise Agreement) 체결
    2020년 1월 31일

    캘리포니아주 샌 리앤드로, 일본 도쿄 - 글로벌 화학 부문 리더인 Mitsubishi Chemical Corporation과 운영 인텔리전스 부문 리더인 OSIsoft LLC가 Mitsubishi Chemical의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한 EA(Enterprise Agreement)를 체결했다는 소식을 기쁜 마음으로 전해드립니다. Mitsubishi Chemical은 OSIsoft와 EA(Enterprise Agreement)를 체결한 최초의 일본 화학 회사입니다.

    OSIsoft와의 EA(Enterprise Agreement)를 통해 운영 전반에 걸쳐 OSIsoft의 PI System을 광범위하게 배포할 수 있게 됨으로써 Mitsubishi의 디지털 혁신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게 될 것입니다. 이 계약의 초기 단계에서 Mitsubishi Chemical은 선정된 플랜트에서 운영 효율성 및 의사결정을 위해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함으로써 안전을 개선하고 유지보수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실시간 데이터 인프라스트럭처를 사용하여 많은 Mitsubishi의 기존 플랜트는 물론 해외에서 계획된 새로운 시설에서 전사적으로 운영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Mitsubishi Chemicals DX Promotion Group에서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지속적인 비즈니스 혁신을 담당하는 선임 관리자인 Takayuki Aoyama는 “Mitsubishi Chemical은 의사결정의 핵심 요소로 OSIsoft와의 강력한 파트너십뿐만 아니라 통합 데이터 플랫폼 및 인프라를 사용하여 데이터 활용을 가속화합니다.”라면서 "EA(Enterprise Agreement)의 가치는 라이선스의 무제한 사용뿐만 아니라 교육, 개발, 활용 및 제품 개발을 가속화하는 고급 지원이기도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OSIsoft의 영업 및 마케팅 담당 수석 부사장인 Wolfgang Kuchen은 “지속 가능성과 혁신의 진정한 글로벌 리더인 Mitsubishi Chemical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면서 "Mitsubishi Chemical의 디지털 혁신에 합류함으로써 우리는 지속 가능성, 건강 및 편의라는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글로벌 솔루션을 개발하고자 하는 그들의 목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라고 부언했습니다.

    디지털 혁신이라는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서로 협력할 계획입니다.

    Mitsubishi Chemical Corporation
    현재의 Mitsubishi Chemical Corporation은 2017년 4월 1일 Mitsubishi Plastics, Inc.와 Mitsubishi Rayon Co., Ltd.의 합병을 통해 설립되었습니다. 2019년 3월 기준 Mitsubishi Chemical Corporation 및 351개의 그룹 회사들이 고성능 제품 및 산업 재료를 포함한 비즈니스 부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Mitsubishi Chemical Corporation은 사회적 문제와 글로벌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기후 변화, 수자원 부족, 인구 증가 및 노화, 식량 및 농업 문제 등 다양한 문제가 부각됨에 따라 이러한 관련 분야의 비즈니스 영역에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서로 협력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m-chemical.co.jp/en/을 참조하십시오.

    OSIsoft 소개
    OSIsoft는 사람들이 데이터를 통해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도록 돕는 일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osisoft.com을 참조하십시오.

    홍보 담당:
    Lev Feigin (OSIsoft)
    lfeigin@osisoft.com
    215.606.2004

    三菱ケミカルとOSIsoft、国内初となるPI Systemエンタープライズ契約を締結

    米カリフォルニア州サンレアンドロ、東京(2019年12月16日)-グローバル化学マーケットリーダーの三菱ケミカル株式会社とオペレーショナルインテリジェンスリーダーのOSIsoft LLCは、三菱ケミカルの先駆的デジタルトランスフォーメーションのさらなる加速のために、エンタープライズ契約(Enterprise Agreement)を締結したことを喜んでお知らせ致します。エンタープライズ契約の締結は国内化学会社としては初となります。

    OSIsoftのエンタープライズ契約は、PI Systemを三菱ケミカルの事業全体に広く展開することを具現化し、三菱ケミカルの先駆的デジタルトランスフォーメーションを加速します。プロジェクトの初期フェーズは、国内複数事業所のプラントを対象にリアルタイムデータを高度に利活用したアナリティクスを実行し、迅速な意思決定と業務改善をデータ駆動型で達成することで既存プラントのさらなる操業安全性の向上とメンテナンスコストの最適化を実現します。最終フェーズのゴールは、国内全事業所プラント及び海外の既存及び新設プラントへの展開を実行し、PI Systemをリアルタイムデータインフラストラクチャーとして活用することで、三菱ケミカルの事業全体の業務改善を達成することです。三菱ケミカルのDX推進グループは、継続的業務変革の実行による業務改善の達成にコミットしています。

    「データの利活用を加速するためにはプラットフォームの統一と共にシステムを最大限活用するための強力なパートナーシップが必要であった。OSIsoftのエンタープライズ契約はライセンスの無制限使用だけではなく、トレーニング、開発、活用、製品開発を加速させる高度なサポートサービスが提供されるため、三菱ケミカルのデジタルトランスフォーメーション加速のためのパートナーとしての条件に合致したことが決定の主な理由である」と三菱ケミカル 生産技術部DX推進グループ シニアマネージャー 青山貴征氏は述べています。

    「私たちOSIsoftは、真のグローバルリーダーであると同時にサステイナビリティとイノベーションで市場をリードする三菱ケミカルとエンタープライズ契約という日本初となるパートナーシップを締結できたことに興奮を隠し切れません。私たちは、三菱ケミカルのデジタルトランスフォーメーションにパートナー参加することで、人・社会そして地球の持続可能な発展に貢献する「KAITEKI健康」の実現を強力にサポートして行きます」とOSIsoft 営業・マーケティング担当上級副社長のウルフギャングクーヘンは述べています。

    今後両社は共に協力しながらデジタルトランスフォーメーションのゴール達成に邁進して行きます。

    三菱ケミカル株式会社について

    三菱ケミカル株式会社は、2017年4月1日、三菱化学株式会社、三菱樹脂株式会社、三菱レイヨン株式会社の3社統合により発足しました。2019年3月現在、三菱ケミカル株式会社と351社のグループ企業で、機能商品、素材などの領域において事業を展開しています。( https://www.m-chemical.co.jp/)

    三菱ケミカルグループは、人・社会・地球の課題解決を通じて、自らの成長も加速させていきます。気候変動の増大や水資源の不足、人口増加や高齢化、食料・農業問題など課題が多様化する中で、関連する事業部門が連携しながら、新しい価値を創造し総合的なソリューションを提供していきます。

    OSIsoft, LLC.について

    OSIsoftは、人々がデータを通じて世界に変革を起こすことに取り組んでいます。詳細については、www.osisoft.comをご覧ください。
    オペレーショナルインテリジェンスのグローバルリーダーであるOSIsoftは、センサーデータ、業務、および人々を連携してリアルタイムの対応可能な洞察を可能にする、オープンなエンタープライズインフラストラクチャを提供します。PI Systemのメーカーとして、OSIsoftは調査、抽出、製造、生産、プロセスと個別製造、配達、およびサービスなどの幅広い産業分野の企業を強化し、ストリーミングデータを活用してビジネスの最適化と改善を図ります。30年以上にわたって、OSIsoftのお客様はPI Systemを活用して、プロセス、品質、エネルギー、規制・コンプライアンス、安全性、セキュリティ、およびアセット正常性の改善を業務全体で実現しています。OSIsoftは1980年に創業した株式非公開企業であり、米国カリフォルニア州サンレアンドロに本社があり、世界各地にオフィスを展開しています。

    전체 기사 읽기 >
    OSIsoft, 분산 에너지 리소스(DER) 협업 출범
    2020년 1월 28일

    캘리포니아주 샌리앤드로 - 운영 인텔리전스와 데이터 스트리밍용 기업 인프라스트럭처 분야의 리더인 OSIsoft, LLC는 커뮤니티 중심의 데이터 에코시스템을 만들어 시장에서 분산 에너지 리소스(DER)를 가능케 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간 OSIsoft는 신제품들을 출시하여 전 세계의 업체들이 폭발적인 양의 IoT 센서로부터 유입되는 데이터 스트림을 보다 효과적으로 다룰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PI System 아키텍처를 데이터의 커뮤니티 시스템을 지원하는 것으로 전환하는 동시에 보안과 신뢰성, 수백 만 개의 시스템으로의 용이한 상호 연결성을 유지함으로써 공급업체와 소비자, 서비스 공급업체에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공유하고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제공합니다.

    데이터의 가치를 밝히는 일은 시장이 투명성을 갖추고 분쟁 해결과 규정준수를 상당히 단순화하기 위해 분투하면서 점차 더 중요해졌습니다. OSIsoft의 데이터에 대한 커뮤니티 시스템 접근법은 유틸리티 회사가 전지, 태양광 인버터, EV 충전기 등과 같은 그리드 에지에 있는 장치와 보안을 유지한 채 실시간으로 상호교류하고, 전기 그리드의 지원과 안정화를 돕는 동시에 거래 시스템이 시장을 따르는지 여부를 추적하고 합의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당사의 실시간 데이터 인프라스트럭처는 DER의 잠재력이 완전히 실현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이런 새롭고 효율적인 시장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우리의 데이터에 대한 커뮤니티 시스템 접근법을 활용하여 디지털 에너지 시장의 미래에 활기를 불어넣을 이런 DER 협력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OSIsoft의 CEO 겸 창립자인 J. 패트릭 케네디 박사는 말합니다. “우리 파트너들은 우리 시스템 내에서 데이터 스트림을 새롭고 멋진 방식으로 수집하는 일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계속해서 전 세계에 있는 산업과 시장에서 놀라운 가치를 창출합니다. 유틸리티 네트워크들을 새롭게 형성할, DER이 지닌 잠재력 때문에 무척 기분이 좋습니다. 운영 및 거래 시스템이 DER에 접근할 수 있게 해주는 커뮤니티 데이터 시스템을 만들면 기존의 에너지 가치 사슬에 새로운 가치를 빠르게 창출하게 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http://www.osisoft.com, http://www.artemistechnologygroup.com, http://www.dernetsoft.com.

    홍보 담당

    Lev Feigin (OSIsoft)
    lfeigin@osisoft.com
    215.606.2004


    전체 기사 읽기 >
    OSIsoft와 DERNetSoft, 여러 도시와 지역사회에 분산 에너지 리소스의 채택을 확장하기 위한 제휴 발표
    2020년 1월 28일

    텍사스주 샌안토니오 - 운영 인텔리전스와 데이터 스트리밍용 기업 인프라스트럭처 분야의 리더인 OSIsoft, LLC와 DERNetSoft, Inc.는 여러 도시와 지역사회에 에너지 시장을 만들고 배치하여 분산 에너지 리스소(DER)의 채택과 통합을 확장하기 위해 서로 제휴했다고 발표했습니다.

    OSIsoft의 데이터에 대한 커뮤니티 시스템 접근법과 DERNetSoft의 시장 솔루션이 조합된 AI 기반 클라우드 플랫폼은 전체 도시와 지역사회가 이들의 유틸리티 회사들 및 DER 제공업체들과 효과적으로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이들을 위한 복제와 확장이 가능한 접근법을 생성합니다. DERNetSoft는 또한 그린 버튼 인증 솔루션으로서 소비자와 자사의 제공업체들을 위한 실시간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배치된 시스템들을 최적화하고 상세 분석법과 AI 도구세트들을 이용한 운영 효율성을 보장합니다.

    지역사회와 도시, 국가, 산업이 자신들이 사용하는 에너지원에서 배출되는 탄소를 줄이기 위해 분투하는 가운데 기후 변화는 에너지 시장을 변모시키고 있습니다. DER은 이런 난제들을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입증되기는 하였으나, 고객을 위해 올바른 규모의 올바른 솔루션을 선정하는 일의 복잡성은 또 다른 난제입니다. DERNetSoft의 플랫폼은 고객, 지역사회, 업체들이 협력하여 이들 솔루션을 최적화하고 배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들을 제공합니다. 전체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DER을 제공하고 현지 그리드의 탄력성과 에너지 보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우리 파트너사들과의 전략적 배치를 통해서 정부와 상업, 산업, 주거 고객을 효과적으로 참여시킴으로써 DERNetSoft 에너지 시장을 통한 확장 배치가 가능해질 것입니다. 완전히 통합된 이 솔루션을 통해 DER은 에너지 시장에서 완벽히 작동하는 일부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현장에서 입증된 전반적인 그리드 효율성과 탄력성의 증가를 주도하여 환경에 대한 에너지의 영향을 추가적으로 줄여줍니다.

    “DERNetSoft의 플랫폼이 OSIsoft의 PI System과 통합되어, 최종 고객이 보다 깨끗하고 보다 신뢰할 수 있는 분산 에너지의 미래에 효과적으로 참여하고 참가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OSIsoft의 CEO 겸 창립자인 J. 패트릭 케네디 박사는 말합니다.

    “원하는 미래의 청정 에너지 목표를 달성하려면 DER 기술을 성공적으로 통합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런 통합은 단순히 기술이나 정책, 재정의 문제만은 아닙니다.”라고 DERNetSoft의 창립자 겸 회장인 알베르토 콜롬보(Alberto Colombo)는 말합니다. “DER을 둘러싼 복잡성과 상호 연결성, 시장 참여를 단순화할 수 있는 효과적이고 사용이 간편한 도구들을 제공할 때만 이룰 수 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의 일부로서 고객과 고객의 전체 지역사회가 우리의 가장 중요한 에너지 난제를 푸는 데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DERNetSoft 회사 소개
    DERNetSoft는 지역사회 내 정부와 상업, 산업, 주거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데이터 수집 자동화, 고급 분석법, 인공 지능 및 기계 학습 기법을 통합하여 태양광 PV, 에너지 저장 시스템, 연료 전지, 전기차 등의 분산 에너지 리소스의 채택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시킵니다. 2018년에 설립된 비상장 기업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리앤드로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홍보 담당

    Alberto Colombo (DERNetSoft)
    alberto@dernetsoft.com

    Lev Feigin (OSIsoft)
    lfeigin@osisoft.com
    215.606.2004


    전체 기사 읽기 >
Powered by Translations.com GlobalLink OneLink Softw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