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SIsoft 연혁

    OSIsoft 연혁

    고객의 성공과 함께 해온 OSIsoft의 40년

    1980년에 설립된 OSIsoft의 사업 목표는 기업에 높은 가치를 제공하여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하는 것, 단 한 가지였습니다.

    OSIsoft의 핵심 사명은 고객을 지원하여 탁월한 운영 효율을 이끌어 내는 것입니다. OSIsoft가 사람, 산업 및 조직을 위한 PI System™ 개방형 인프라스트럭처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숙련된 엔지니어들이 모든 고객 시스템과 팀을 지원하는 것도 기업 사명에 부합하고자 하는 노력입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소규모 데이터 히스토리언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운영 인텔리전스 부문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였고 최초 고객의 95%가 지금도 PI System을 계속 이용하고 있습니다.

    OSIsoft를 선택해야 하는 7가지 확실한 이유 >

  • 1980

    10월에 J. Patrick Kennedy 박사가 OSIsoft, LLC(이전 명칭: Oil Systems, Inc.)를 창업합니다. 가족이 운영하던 민영 회사 OSIsoft는 주변 커뮤니티에 중점을 둡니다.

    1985

    PI System이 최초로 선보입니다. 초창기 고객 Oil Systems Inc.의 즉각적인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제작된 PI System(Plant Information System)이 OSIsoft의 최초 제품이 되었으며 여러 차례 회사 상호 변경을 거쳤지만 PI System은 그대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1990

    1990년 4월, OSIsoft가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피셔맨스 워프에서 개최한 최초의 Users Conference에 6개 국가 51개 회사에서 약 100명이 참가했습니다. 초창기부터 이러한 컨퍼런스에서 고객들이 붐벼 돌려보내야만 하는 OSIsoft의 상황이 30년이 지난 지금도 관례처럼 이어지고 있습니다.

    1995

    처음 선보인 지 10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3월에 OSIsoft는 캘리포니아주 샌린드로에서 1.000번째 PI Server를 출하합니다. 최신 PI Server인 PI 3가 50여명의 직원이 수 년 동안 많은 노력을 기울인 끝에 같은 해 말에 출시되었습니다.

    2004

    2004년 9월, OSIsoft가 새로운 이정표에 도달합니다. PI System 설치 국가가 100개를 기록합니다. 강점과 독창력으로 무장한 OSIsoft는 2000년 초 변화하는 환경을 극복하고 단일 서버에서 200만 개 지점을 관리할 수 있는 PI System을 제공합니다.

    2006

    고객과 PI System을 통한 가치 창출에 지속적으로 집중해 온 OSIsoft가 최초로 EA(Enterprise Agreement)를 체결합니다.

    2011

    2011년, OSIsoft는 PI Coresight 1.0을 출시하여 고객이 기업 전반에 걸쳐 데이터에 액세스, 분석 및 시각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2016

    1월에 OSIsoft는 SAP과 전 세계 리셀러 계약을 발표하며, SAP HANA를 활용하여 IT 데이터와 운영 데이터를 연결함으로써 빠른 분석과 통찰력을 가능케 합니다. 이 계약의 일환으로, SAP은 OSIsoft 솔루션을 SAP HANA ® IoT Integrator by OSIsoft로 재판매하며, 바로 이 커넥터를 통해 기업이 제어 및 자동화 시스템과 스마트 기기의 데이터를 트랜잭션 및 비즈니스 데이터와 결합할 수 있게 됩니다.

    2017

    OSIsoft 창업자 겸 CEO Patrick Kennedy, Platts Global Energy 평생 공로상 최종 후보자로 선정. 디지털 기술을 에너지 산업에 선구적으로 도입한 Kennedy 박사는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하여 석유와 가스, 전력, 광산 등을 비롯한 산업의 효율과 생산성을 높이는 데 선도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2019

    범용 가용성을 지닌 OSIsoft 클라우드 서비스(OCS) 출시. OCS는 클라우드 기반의 실시간 데이터 관리 시스템으로, 조직 전체의 중요한 운영 데이터를 단일화 및 보완하여 디지털 변환을 가속화합니다.

    2020

    지난 1월 OSIsoft는 OSIsoft의 커뮤니티 시스템 데이터 접근법을 활용하고 디지털 에너지 시장의 미래를 현실화하기 위해 분산 에너지 리소스(DER)를 출시했습니다.

Powered by Translations.com GlobalLink OneLink Software